▲ 송파구의회 김희숙, 김정열, 이문재, 심현주 의원이 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일간투데이 엄정애 기자] 송파구의회 김희숙 운영위원장, 김정열 도시건설위원장, 이문재 의원, 심현주 의원은 12일 서울특별시 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자치구의회 의정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지방의정대상을 수여하는데 이 날 시상식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상황을 고려해서 협의회 조영훈 회장과 김안숙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송파구의회에서 간소하게 진행됐다.

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김희숙 운영위원장, 김정열 도시건설위원장, 이문재 의원, 심현주 의원은 평소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펼치며 지역 주민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활발할 의정 연구 활동을 바탕으로 민생에 필요한 조례안을 제·개정하는 등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한 의원들은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살기 좋은 송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