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까지 Prime Club(레드) 월 구독료 500원(95% 할인) 이벤트 진행

▲ 사진=KB증권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KB증권 공식 유튜브 계정 ‘M-able TV’에서 ‘Prime Club’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Prime Club’ 서비스는 소정의 구독료(1만원/월)를 내고 KB증권 MTS ‘M-able(마블)’에서 ▲실시간 증권방송 ▲장중 투자정보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Prime PB와의 맞춤형 1:1 종목 상담 등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번 ‘Prime Club’ 홍보 영상은 밥이나 빵과 같이 끼니에 주로 먹는 음식 ‘주식(主食)’과 주식회사의 유가증권 ‘주식(株式)’의 동음이의어를 활용해 ‘주식으로 밥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만든 투자 정보 서비스’라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초보 개인 투자자들이 검증된 투자 정보와 대형 증권사 P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Prime Club’서비스를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 영상 외에도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매일 아침시장 전반과 이슈 및 기업 정보를 전하는 ‘생생한 리서치센터 모닝미팅’ ▲영상으로 소개하는 금융상품 ‘영소금’ ▲KB경영연구소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경제상식 ‘지식비타민’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컨텐츠를 통해 증시 시황 및 각종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KB증권은 오는 5월까지 ‘Prime Club(레드)’서비스를 95% 할인된 가격인 월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에 서비스 유료 결제가 없었던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후 서비스 가입 시 6개월간 월 500원의 구독료를 누릴 수 있다.

해당 영상 및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해당 서비스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