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미술·디자인·만화·애니·영화 등 5개 분야, 6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주말 10주 과정

▲ 사진=인하대
[일간투데이 김종서 기자]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 문화예술교육원이 오는 30일까지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문화예술교육사 2급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연극, 미술, 디자인, 만화·애니메이션, 영화 등 5개 분야이다. 신청 자격은 비전공자의 경우 고졸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이며 전공자의 경우 원격대학, 학점은행제 등을 포함한 예술 분야 학위취득자이다.

하계 계절학기 과정 수업은 오는 6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10주간 토·일요일에 운영될 예정이며 수업은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에 따라 비대면(온라인 실시간)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수강생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하대 문화예술교육원은 '예술의 생활화, 생활의 예술화'를 목표로 문화예술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론과 실무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을 갖추고 있으며 분야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김상원 문화예술교육원장은 코로나19와 관련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교육생들의 안전을 고려한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