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광고 드라마 형태로 전개
이번 캠리 광고는 단순한 광고가 아닌 하나의 드라마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콘셉트는 ‘The One & Only’로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이 씨는 새롭게 창조된 캠리의 성능 및 다양한 특징들과 연계된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보인다.
캠리 광고는 토요타 웹사이트(www.toyota.com/oneandonl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멀티 플랫폼을 통해 TV, 인쇄매체, 디지털매체 및 소셜미디어 등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미국에서 지난 9년 연속 베스트 셀링 세단의 자리를 지켜온 토요타 캠리는 지난 8월 미국 시장에서 더욱 새로워진 7세대 모델을 출시했으며 국내에는 내년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성헌 기자
carlove@ct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