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나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기념 시에나 가족 홍보대사 선발 이벤트 진행

▲ 토요타 브랜드는 21일부터 11월20일까지 약 한 달간 토요타 시에나 가족 홍보대사 선발 이벤트 ‘우리 가족은 시에나 클래스(Sienna Class)’를 실시한다. 사진은 시에나 마이크로 사이트 화면.
한국토요타자동차의 토요타 브랜드는 21일부터 11월20일까지 약 한 달간 토요타 시에나 가족 홍보대사 선발 이벤트 ‘우리 가족은 시에나 클래스(Sienna Class)’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니밴 시에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에나 마이크로 사이트(www.toyota-sienna.co.kr)오픈을 기념해 실시되는 것으로 마이크로 사이트는 시에나의 컨셉, 럭셔리한 디자인 및 다양한 기능 등 차량 전반에 대한 소개를 3D 그래픽을 이용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시에나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성인남녀는 시에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팀의 가족은 ‘시에나 클래스(Sienna Class)’로 선발돼 2박3일 동안 퍼스트클래스 리무진 시에나와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승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족 여행 후 여행지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올린 팀에게는 별도의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12월1일 시에나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시에나 클래스(Sienna Class)’로 선발된 가족들에게는 시에나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에 초청 받을 수 있는 퍼스트 클래스급 멤버십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월8일 공식 출시되는 시에나는 유선형 차체의 즉각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 및 롱 슬라이드 시트 등 다양한 편의 장치가 적용됐으며 미국 소비자 전문 매거진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에서 ‘최고의 가족 여행차(Top 10 vehicles for family travel)’에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