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시승·계약 고객···미니 큐브카·슈퍼스타K 결승 티켓 등 선물 증정

▲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큐브(CUBE)’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Experience the CUBE(큐브를 경험하라)’라는 전국 단위 큐브 체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큐브(CUBE)’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Experience the CUBE(큐브를 경험하라)’라는 전국 단위 큐브 체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슈퍼스타K 시즌3’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닛산은 오늘부터 큐브(CUBE)를 계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1인 2매, 총 40장)에게 ‘슈퍼스타K 시즌3’ 결승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최종결승 무대까지 단 3회의 생방송만이 남은 가운데 인기 속에 방영되고 있는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에는 닛산 큐브가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등장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Top4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부상으로 큐브가 1대씩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닛산은 11월 말까지 전국 전시장 및 갤러리에서 다양한 큐브(CUBE) 관련 아이템들도 증정할 예정이다.

큐브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큐브 미니카(50명), 큐브 메모리 카드리더기(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전시장를 통해 시승만 참여한 고객에게도 루빅스 큐브(선착순 500명)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이미 3세대 큐브를 구매한 고객이 지인을 소개해 시승에 참가할 경우 선착순 40팀에게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특전도 마련됐다.

한편 다양한 감성가치를 선보이고 있는 박스카, 큐브(CUBE)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실내 공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대 남녀는 물론 중, 장년층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활용도를 갖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는 “큐브는 독창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경험을 통해 느끼는 감성가치를 초점에 두고 선보인 모델”이라며 “전국 단위로 진행하는 이번 마케팅 활동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큐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