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 지하철 20분대, 고속도로 인접한 전국생활권, 사통팔달

▲ 중동 롯데캐슬
판교, 분당보다 서울을 더 가깝고 빠르게 누리며 직장과 주거공간이 가까운 직주근접 고품격 아파트가 분양한다.

판교, 분당을 능가하는 최적의 입지 프리미엄을 자랑하며 성남 개발의 첫 번째 비전 프리미엄을 가장 먼저 만나는 곳으로 지하철 8호선 단대오거리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중동 롯데캐슬이 바로 그 곳이다.

성남 개발의 첫 번째 비전 아파트인 중동 롯데캐슬은 성남 최초로 층간 소음 방지제 EVA제품 시공을 통해 위, 아래층의 진동 소음을 최소화하고 차음 성능이 우수하며 다이옥신 발생이 없는 친환경적 소재로 시공하였고, 아이들 방에 천연 황토타일을 시공(1~3층)해 아토피를 예방하고 아이들의 건강과 숙면, 학업에 도움을 주는 친환경 웰빙공간으로 특화했다.

채광 통풍 조망을 고려한 단지 배치와 지상에 차가없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주차계획, 개방감의 필로티 설계 등을 통해 쾌적하고 아늑한 단지로 설계했다. 무엇보다 많은 관심 속에 드디어 성남 재개발의 첫 번째 프리미엄 아파트인 중동 롯데캐슬 분양으로 성남의 구시가지가 주택사업에 활력을 띠고 있다.

무엇보다 중동 롯데캐슬을 최대 장점은 판교와 분당을 능가하는 최적의 입지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수서역, KTX역사(예정), 가든파이브, CGV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이 지하철 4정거장 거리에 모두 위치해 있으며 잠실역과 지하철 20분대 연결되어 있어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 대중교통을 이용한 빠르고 편리한 도심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중동 롯데캐슬은 사계절 아름다운 변화를 보여주는 남한산성을 내 집 앞마당처럼 누리는 쾌적한 자연환경뿐 아니라 희망대공원, 단대공운, 대원공원, 해오름공원 등 많은 공원을 누릴 수 있는 성남중심의 프리미엄 파크 아파트이다.

또한 단남초교, 대원초교, 성남서중, 대원여중, 성남서고, 성일고, 숭신여고, 신구대학, 을지대학교 성남캐퍼스 등의 우수한 명문 학교들이 인접하며 성남도서관, 세이브존, 롯데시네마, 이마트 등의 인접한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는 곳이다.

경기도 성남지 중원구 중동 1500번지에 위치한 중동 롯데캐슬은 현장 내에 샘플하우스가 위치하고 있으며 샘플하우스 오픈 일정은 1차 오픈이 11월 4일~6일(3일), 2차 오픈이 11월12~13일(2일)간 오픈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11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14일까지 순위 접수 예정이며 전용면적 기준 59㎡, 84㎡,114㎡ 총 545세대 중 221세대 분양이다. 3.3㎡당 1,300만 원대의 저렴한 분양 가격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고품격 명품 아파트이다.

판교를 넘어서는 탁월한 입지 프리미엄의 고품격 주거단지 중동 롯데캐슬의 현장 및 샘플하우스 위치는 단대오거리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사무실 031-723-9703~4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