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총 226가구 중 잔여세대에 계약금,중도금,무이자 무상지원

KCC건설은 경기 부천시 소사본3동 157-1에 위치한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조감도) 잔여가구를 선착순 특별분양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은 지하 2층, 지상 13~15층 4개 동, 총 226가구로 전용면적 기준 59~128㎡로 구성됐다. 일반분양 물량 중 잔여세대에 한해 계약금 5%, 중도금 60% 무이자, 발코니 확장(선착순) 무상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영등포구 아파트 3.3㎡당 평균 매매가가 1567만원이고,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 분양가는 84㎡기준 3.3㎡당 1300만원 선으로 저렴한 편이다.

KCC스위첸은 1호선 소사역과 가깝다. 더욱이 지난 3월 착공에 들어간 '소사~원시 간 복선전철' 및 올 연말 착공 예정된 '소사~대곡' 간 복선전철의 최대 수혜단지로 꼽힌다. 소사~원시 복선전철은 부천시 소사동과 안산시 원시동을 잇는 23.3㎞(정거장 12곳) BTL 민자 철도사업으로 총 1조5495억원이 투입돼 2016년 상반기에 완공될 예정이다.

대곡~소사 복선전철은 총 연장 19.5㎞중 부천구간 6.3㎞로 소사역~원종~김포공항~고양시 대곡을 연결하고 소사~원시 복선전철과 연계해 운영될 계획이다. 2016년 완공 예정이다.

소사초등학교가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어 도보이용이 가능하며 부원초, 창영초, 소안초를 비롯해 부천동중, 시온고, 서울신학대, 가톨릭대 등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에 이마트, 홈플러스, 소사구청, 부천성모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중동신도시의 편의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 아파트는 전세대가 남향 판상형으로 배치돼 일조권 및 통풍성 탁월하고 동과 동 사이를 공원화해 놀이터를 비롯해 중앙광장 등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휴게공간으로 설계됐다.

중층 아파트임에도 널찍한 동간 거리를 자랑해 일조권 및 프라이버시 보장은 물론 중앙광장 조망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 아파트는 복사골 공원(예정), 소새울공원, 소안공원(예정) 등 3면이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식기세척기와, 행주도마살균기, 초음파 야채과일 세척기. 음식물쓰레기건조기도 빌트인으로 제공되며, 고급 주상복합에서나 볼 수 있었던 세대내 중앙집진식 진공청소기가 설치돼 청소기 본체의 이동 없이 청소용 호스만을 벽체에 설치된 흡입구에 연결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KCC의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되며 무인택배시스템, 일괄소등가스차단 시스템, 통합검침 시스템, RF주차통제관리 설치 등이 단지 내 도입해 입주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은 계약즉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투자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부천시정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12년 5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1588-8495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