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07월 07일 --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No.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가 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http://ya9.naver.com)이 ‘프로야구 30주년 네이버 야구9단 팬 페스티벌’을 통해 게임유저인 구단주들에게 다채로운 기회를 부여한다.

<야구9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프로야구 30주년 네이버 야구9단 팬 페스티벌’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프로야구 30주년 기념사업의 하나로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30주년 네이버 야구9단 팬 페스티벌’은 프로야구 30주년 기념전시, 나도 야구선수다, 재미있는 야구의 주제로 실시되는 행사이다.

먼저 <야구9단>의 구단주들은 페스티벌 Free Ticket 이벤트를 통해 행사에 참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루키리그에서 주니어리그로 승격되는 구단주 및 PVP 100회 이상 도전한 구단주 모두에게 팬 페스티벌 입장권 1인 2매가 주어진다.

팬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구단주들은 <야구9단>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야구9단>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행사장에 마련된 ‘야구9단 덕아웃’에서 <야구9단>을 체험하는 모두에게 야구9단 브랜드 제품과 음료를 선물한다. 또한 매 정시마다 진행되는 PVP이벤트에 참여하여 승리할 경우 야구9단 모자와 이대호 선수의 사인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야구9단> 구단주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유명 야구인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22일 올스타전 참가선수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23일에는 <야구9단>의 전속 모델인 이대호 선수와 최희 아나운서에 이어 24일에는 이만수, 선동렬 등 레전드 올스타의 팬 사인회가 열려 야구팬들은 유명 야구인을 만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야구9단>은 사회인 야구팀을 대상으로 레전드 선수가 직접 1대 1로 코칭하는 원포인트 레슨 교실을 운영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회인 야구팀은 <야구9단>의 팬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NHN의 우상준 실장은 “프로야구 3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에 팬 페스티벌을 통해 <야구9단> 유저들은 물론 야구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뜨거운 프로야구 열기를 이어갈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출처: NHN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