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고객 1명당 1000원 기부해 최대 1억원 상당 방한용품 등 생필품 전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KB국민은행은 내년 14일까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KB 마음배달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내년 14일까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KB 마음배달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KB국민은행은 내년 14일까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KB 마음배달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KB스타뱅킹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응원메시지도 함께 보낼 수 있다. 응모고객 1명당 1000원을 기부해 최대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종합사회복지관, 보호종료아동(자립준비청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방한용품을 비롯한 생필품을 전달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KB 마음배달부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응모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하고 22개의 응원메시지를 선정해 신세계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