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선호 고객 전담, 1대 1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의 봄시즌 이벤트
‘WON컨시어지’ 전담직원 이름 퀴즈, 상품 가입고객 경품,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구성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우리은행은 비대면 고객 전담 1대 1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 고객을 대상으로 ‘봄·봄·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전담직원 이름을 맞추는 고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너의 이름을 맞춰‘봄’'과 상품 가입 고객 108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3만원 상품권 ▲BHC 치킨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컨시어지와 함께 피크닉을 떠나‘봄’'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는 10일까지 '화이트데이(White Day)에 초콜릿을 받아'봄'' 이벤트 응모 고객 600명(매일 150명)에게 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의 ‘WON컨시어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 1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의 금융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WON컨시어지 영업2부를 신설해 조직을 확대했으며 오는 7일부터는 비대면 선호 고객의 실시간 톡 상담 운영시간을 16시에서 17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봄을 맞아 비대면 고객들을 위한 따뜻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WON컨시어지를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