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 통해 참여, 미 연준의 통화정책 방향과 투자전략 소개
생방송 참여시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 퀴즈와 추첨 이벤트 통해 경품 증정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16일 오후 6시에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인플레, 인플레, 인플레’라는 제목으로 진행하며 우리은행 투자전략팀 전문가가 출연해 최근 금융시장의 주요 관심사인 미 연준의 통화정책 방향과 경제 전반을 판단해 향후 시장 상황을 심도 있게 예측한다.

먼저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에너지 가격 급등과 크게 확대된 인플레이션 우려 속에 진행되는 미 연준의 FOMC 결과를 예측해 보고 이후 국내외 금융시장 동향 전반도 점검한다. 나아가 변동성이 크게 확대된 시장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투자전략과 방향도 함께 제시한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6일까지 우리WON뱅킹‘혜택/이벤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5일까지 신청한 고객에게 유튜브 세미나 주소가 발송된다. 또한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 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퀴즈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웰스 라이브 세미나는 최신 금융 이슈를 전문가와 함께 분석해 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