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비·해외연수비·해외공연 참여·전문가 코칭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7일까지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KB 드림 웨이브(Dream Wave) 2030’ 인재양성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KB 드림 웨이브 2030 인재양성 프로그램은 학업, 예체능, I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있는 청소년을 선발해 체계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선발된 청소년은 전문위원단과 함께 성장계획을 수립하고 맞춤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 프로그램은 자기계발비, 해외연수비, 해외공연 참여 등 청소년이 우수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지원대상은 만 17세부터 24세 이하 청소년이며 사단법인 사피엔스 4.0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재능있는 청소년을 발굴하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며 “청소년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ESG 경영 확산 및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2006년부터 지속된 청소년 지원 대표 사회공헌사업을 KB 드림 웨이브 2030으로 재정비했다. KB 드림 웨이브 2030을 통해 미취학아동부터 대학생까지 생애주기별 맞춤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청소년이 체계적이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