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 참여 가능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18일 오후 4시부터 ‘60분에 끝내버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합격전략’ 유튜브 라이브 취업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크루트는 취업준비생들의 취업준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인크루트 취업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진로설계부터 이력서 사진 수정, 자소서 컨설팅 서비스, 라이브 취업특강 등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인크루트 취업학교 라이브 취업특강은 2022년 상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 현재 공공기관 채용심사관이자 SK텔레콤 CV기획팀과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사전검토위원, 웅진씽크빅 인사팀 등을 역임한 신지혜 강사가 맡는다.

특강은 강의와 질의응답 각각 1시간씩 총 2부로 나누어 진행한다. 작년에 진행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리뷰를 시작으로 올해 채용계획 분석과 자기소개서 작성 및 필기시험 준비 전략 등을 알려준다.

특히 필기시험 준비 전략에서는 자주 출제되는 지문을 알려주고 효과적인 공부법을 전수한다.

2부 질의응답에서는 참여자가 홈페이지에 남긴 사전질문을 강사가 읽고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사전질문 외에도 강의 중에 질문이 있을 시 댓글로 남기면 실시간 답변해준다.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특강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18일 오후 3시까지 특강 특별 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받는다. 사전신청 완료자에게는 강의 알림 및 특강 교안집을 무료 증정한다.

특강 참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LIVE취업특강] 국민건강보험공단 합격전략’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엄혜진 마케팅그룹장은 “코로나 이전으로 점차 일상회복이 되고 있는 시점에서 취업시장도 회복되고 취업준비생들의 노력도 올해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며 “공단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맞춤 특강을 마련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