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페퍼저축은행
▲ 사진=페퍼저축은행

[일간투데이 유정무 기자] 페퍼저축은행(대표장매튜)이 다음달 18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7기를 모집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7기를 맞이하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및 스포츠 관련 마케팅 실무경험과 콘텐츠 제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핫페퍼스 7기는 오는 10월 4일부터 12월 2일까지 약 두 달간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며, 대학생의 열정과 새로운 관점을 바탕으로 페퍼저축은행의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배구단 홍보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광주홈경기장(페퍼스타디움)에도 방문할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은 핫페퍼스에 선발된 학생들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 팀을 대상으로는 상금을 수여한다. 이밖에 전문가 강연 및 실무진멘토링세션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우수활동자에게는 인턴십기회 및 채용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이번 핫페퍼스는 페퍼저축은행뿐 아니라 AI 페퍼스배구단과 관련한 미션들을 수행할 예정”이라며“젊은 패기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대학생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핫페퍼스7기 서류접수 기간은 다음달 18일까지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개인 또는 팀(최대4인) 형태로 지원이 가능하다. 페퍼저축은행은 비대면면접을 통해 약 20여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접수모집 공고 및 지원서 제출 등 자세한 사항은 페퍼저축은행 공식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