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블로그에 글 남기고 실천하면 총 20% 후원금 전달

▲그루폰 '악마크림' 사전 구매 공약 이벤트 (제공=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기업 그루폰코리아가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간 코스메틱 브랜드 라라베시의 ‘악마크림 사전 구매 공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오는 27일부터 3일간 판매 예정인 ‘악마크림 3탄’의 구매 의사를 밝힌 ‘공약 메시지’와 그루폰 아이디를 자사 블로그(blog.naver.com/grouponkr/)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된다.

그루폰은 선착순 100명에게 악마크림 그루폰 판매 가격의 10%를 그루폰 캐시로 후원하고, 공약을 실천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추가로 10% 캐시가 지급할 예정이다.

수분 크림계의 머스트 해브 아이콘으로 불리는 '라라베시의 악마크림' 3탄은 아마존의 오가닉 아사이, 천연 히알루론산, 모로코 남부의 천연 아르간 오일 등 유럽 에코스트 인증을 거친 천연 원료가 주성분이다.

특히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탄력 있는 피부보습과 피부에 발생되는 활성산소를 잡아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루폰코리아 관계자는 “수분 크림 마니아들을 통해 뛰어난 제품력이 입증된 라라베시 악마크림을 업계 최초의 ‘딜 사전 구매 공약 이벤트’를 통해 더 합리적으로 구매하길 바란다”며 “그루폰만의 차별화된 딜과 이벤트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