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상점·리뷰똑똑 제휴, 배달 앱 운영 관리 지원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바로고 든든상점과 잇브랜드가 상점주 대상 배달 앱 후기 솔루션 지원에 나선다.

바로고는 ‘리뷰똑똑’ 운영사 잇브랜드(Eat Brand)와 상점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 사는 상점주 종합 컨설팅 사이트 ‘바로고 든든상점’과 ‘리뷰똑똑’ 서비스를 연계한다.

‘리뷰똑똑’은 고객이 배달 앱에 남긴 후기를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는 서비스다. 후기 대응과 더불어 고객 통계 및 월별 리포트를 제공하며 배달 앱에 등록된 상점의 평판 관리와 매출 상승을 돕고 있다.

바로고와 잇브랜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리뷰똑똑’ 서비스를 2주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바로고 든든상점 기존 고객 및 신규 가입자는 오는 6월 14일까지 신청일로부터 2주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바로고 든든상점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안내 페이지를 통해 제휴 서비스와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잇브랜드 윤수한 대표는 “리뷰똑똑은 상점 후기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초점을 두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바로고 든든상점 고객이 후기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체계적으로 배달 앱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고 상점플랫폼그룹 이주석 그룹장은 “배달 앱 운영 관리에 대한 상점주분들의 관심과 고민이 많아 전문 서비스를 연계해 도움을 드리게 됐다”며 “특히 바로고 든든상점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기간 한정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