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된 사업은 재단 어린이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추진

▲ 우리금융미래재단 사화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사진=우리금융그룹
▲ 우리금융미래재단 사화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사진=우리금융그룹

[일간투데이 배상익 기자] 우리금윤미래재단이 "사회공헌 사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우리금윤미래재단(임종룡 이사장)은 19일 "미래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어린이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 공모전을 실시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참신하고 획기적인 사회공헌 사업 아이디어들이 발굴되길 바란다"며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앞으로도 미래세대를 위한 폭넓은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1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사업은 우리금융미래재단 사회공헌 사업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접수된 공모안은 심사를 거쳐 ▲대상(1명) 500만원, ▲최우수상(1명) 300만원, ▲우수상(1명) 100만원, ▲장려상(2명) 50만원 등 총 일천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금융미래재단 홈페이지(www.woorifuture.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서 및 사업제안서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지난해 우리금융그룹이 ESG경영의 일환으로 전 그룹사의 사회공헌역량을 모아 출범한 공익법인으로 자립준비청년 멘토링 사업, 발달장애 미술가 해외교류전, 우리히어로 생활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