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인크루트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하고 방문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인크루트는 앱 다운로드·출석체크 이벤트 ‘인크루트와 조금 더 가까이’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0일이다.

먼저 인크루트 앱을 처음으로 다운 받은 회원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1000원권을 증정한다. 다운로드 이벤트는 인크루트 모바일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인크루트 앱을 꾸준히 방문하는 회원들을 위한 출석체크 이벤트도 마련했다.  5일간 출석 체크를 완료한 회원에게는 네이버페이 500원 금액권을 자동 증정한다. 여기에 더해 10일 출석한 회원들은 BHC 후라이드 치킨+콜라 1.25L에 자동 응모 된다. 15일 출석한 회원은 취업 응원비 100만원에 자동 응모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인크루트 문상헌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는 “연말을 맞아 인크루트 앱을 신규 다운로드하고 꾸준히 방문하는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인크루트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방문해 취업 정보도 얻고 선물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