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가 출판사 시크릿하우스와 함께 도서 ‘2024 트렌드모니터’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024 트렌드모니터는 170만 명 이상의 소비자 패널을 통해 소비자들의 심리와 감정을 분석해 대중 소비자들의 큰 흐름을 살펴보고 전망한 트렌드 도서다. 2024년 핵심 키워드는 ‘피드백 부재가 낳은 고립된 개인’으로, 구체적인 소통이 없는 우리 사회의 미래를 전망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인크루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트렌드를 파악하는 나만의 비법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인크루트의 다른 게시물에도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이며 19일에 당첨자 10명을 개별 발표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문상헌 CBO(최고브랜드경영자)는 "이직 및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2024 트렌드모니터를 통해 사회 현상을 파악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