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취업에 도전할 구직자들을 위해 ‘2024 이력서 등록&업데이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크루트는 2024년 새해를 맞아 이력서를 신규 등록하거나 업데이트를 마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인크루트 회원가입 후 24시간 내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에게 취업지원금으로 네이버페이 1000원권을 전원 증정한다. 24시간 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 완료한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인크루트는 1월 한 달 이력서를 업데이트한 회원 100명을 추첨해 취업지원금으로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인크루트 로그인 후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등록한 후에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규 이력서 등록에 참여한 회원들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이력서 업데이트 이벤트의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인크루트의 ‘포지션제안’을 받아보기를 권한다. 포지션 제안은 이력서 등록 및 제안받기 설정을 하면 기업으로부터 실시간 이직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나의 가치를 올리는 포지션 제안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당첨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5일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