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예우 아낌없어야, 현장 자주 방문해 적극 봉사하겠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국민의힘 김성원 국회의원(재선, 경기도 동두천‧연천)  사진=김성원 의원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국민의힘 김성원 국회의원(재선, 경기도 동두천‧연천)  사진=김성원 의원실

[일간투데이 신형수 기자]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국민의힘 김성원 국회의원(재선, 경기도 동두천‧연천)이 어르신 복지시설 개선에 발벗고 나섰다.

김 의원은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이하 복지관)을 지난 29일 방문해 관계자들과 어르신 복지서비스 개선과 프로그램 발전 방안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그리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 발굴․지원과 함께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서비스 지원 강화를 당부했다.

김 의원은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과도 인사를 나누고 새해 덕담과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후 식당 자원봉사자들과 직원들에게도 인사를 하며 격려와 활기를 불어 넣었다.

김 의원은 “추운 겨울 어르신들께 따뜻한 점심과 온정을 베푸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일일이 손 잡아 주신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잊지 않고 조속히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어 “대한민국의 기적을 이끈 어르신을 위한 예우와 지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면서, “앞으로도 직접 찾아가는 적극적인 봉사활동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