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 킥오프 기념 다채로운 체험 기회 제공
VCT 신규 스폰서 기념, e스포츠 명칭 맞히기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우리은행이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의 시즌 첫 대회인 '킥오프'에서 e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킥오프'는 오는 25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대회 기간 중 우리은행은 게임 공간을 재현한 '우리은행 AGENT CAMP' 부스를 운영, 해당 부스를 방문하는 e스포츠 팬들에게 다채로운 체험과 굿즈를 제공한다.

우선, 이벤트 부스를 찾아오는 선착순 하루 300명에게 우리은행은 본인 사진과 이름이 새겨진 '요원증'을 발급하고 부스를 찾아오는 모든 e스포츠 팬들에게 '스프레이(발로란트 게임 아이템) 핀 뱃지'도 증정한다. 우리은행은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스프레이 핀 뱃지'를 인증한 50명을 별도 추첨, 아이스크림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우리은행은 발로란트 캐릭터 포토존도 운영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현장 이벤트와는 별개로 VCT 퍼시픽 신규 스폰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WON뱅킹 이벤트를 방문, '우리은행이 올해부터 후원하는 e스포츠 명칭 맞히기'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맥스', '플레이스테이션5'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응모 시 '우리은행 AGENT CAMP' 부스에서 나눠준 방문인증 코드를 입력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3배로 커진다.

우리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LCK에 이어 우리은행이 올해부터 새롭게 후원하는 VCT 퍼시픽에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며, "우리은행이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e스포츠 팬이 더욱 늘어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