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헤지스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배우 송하윤 화보. / LF 제공
▲사진=헤지스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배우 송하윤 화보. / LF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LF 브랜드 헤지스는 배우 송하윤과 24SS 시즌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배우 송하윤 특유의 분위기를 강조한 스타일과 헤지스 핸드백들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화보 속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헤지스의 신상 핸드백은 '아카이브 H'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중 자물쇠 금속 장식이 포인트인 '아카이브 H Lock 토트백'은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직장인에게 제안하는 아이템이다.

캔버스 느낌을 살린 인조가죽 소재로 생활방수와 오염에 강해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헤지스의 시그니처 'H'패치가 포인트로 장식된 '크링클 퀼팅 숄더백'은 크링클 가죽에 체인과 가죽 꼬임 스트랩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화보 속 송하윤이 착용한 '아카이브 H 베리백', '아카이브 H 백팩' 등을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헤지스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LF몰에서 송하윤이 착용한 핸드백을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화보 베스트 컷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화보 속 가방을 증정한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헤지스는 아카이브 H 컬렉션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퍼피백, 라잇백 등 가볍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소재의 유니섹스 라인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