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접 덕양구 발전 이끄는 일꾼 되겠다”

▲김필례 국민의힘 고양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7일 고양양을 품은 메가시티 서울’ 비전을 강조하며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
▲김필례 국민의힘 고양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7일 고양양을 품은 메가시티 서울’ 비전을 강조하며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김필례 예비후보

[일간투데이 신형수기자]김필례 국민의힘 고양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7일 ‘고양을 품은 메가시티 서울’ 비전을 강조하며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필례 예비후보는 이날 고양시 덕양구 능곡역에서 “서울과 가장 가까운 ‘고양시 덕양’이 뜬다”며 “저 김필례와 국민의힘은 덕양이 새롭게 도약하는 중요한 시기에 행동하고 실천하는 일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필례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진정으로 고양을 위한 후보가 누구인지 지켜봐달라”며 “저 김필례는 인구 14만8000명의 고양 인구가 108만명이 되기까지 성장과정을 시민들과 함께한 산증인”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김 예비후보는 지난 13일 오세훈 서울시장을 서울시청에서 만나 ‘고양 품은 메가시티 서울’ 진행사항을 점검했다.

김 예비후보와 오 시장은 ‘고양 서울 통합’과 관련해 ▲고양시 주요 진행사항 공유 ▲고양시 향후 준비사항 공유 ▲서울시 통합 용역 진행사항 및 일정 공유 등을 논의했다.

이어 ▲한강 리버버스 확대(행주산성 역사공원 선착장~김포 아라뱃길) ▲신분당선 예비타당성 조사 관련 서울 지역 노선 변경 등에 대한 점검도 진행했다.

김 예비후보는 ‘고양시가 키운 최초 대표 여성정치인’이자 ‘고양시의회 최초 여성의장’으로 불린다.

이번 총선 출사표로 △젊은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살고 싶은 역동적인 도시 △다양한 기업들이 교류하며 새로운 산업생태계를 만드는 혁신도시 등 7개 비전 실현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