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일동제약 제공

[일간투데이 정현석 기자] 일동제약이 자사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과 관련한 할인 행사와 함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리뷰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섭취 후기 등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글 작성자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 ▲템퍼 오리지날 베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에너지 충전을 위한 21가지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용기 속에 들어 있는 정제와 액상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하는 2중 복합 제형이다.

일동제약의 CHC-CM그룹장 강대석 상무는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에너지를 채워주는 영양소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는 2개의 정제를 흡수 빠른 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리뷰 이벤트 외에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제품 특징과 차별점을 알리기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마케팅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