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NH농협카드 제공

[일간투데이 박선영 기자] NH농협카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신학기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3월 한 달간 국내 가맹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응모는 NH농협카드앱(공식홈페이지 포함)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4명에게 컬쳐랜드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교육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오는 3월 31일까지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이벤트 응모 시 GS25 모바일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단, 4월 말일까지 1회 이상 교육비 자동납부가 인정돼야 혜택이 제공된다. 

NH pay에서는 '숨 쉬는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NH pay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3월 한 달간 총 2번(1회차:3.1~3.15, 2회차:3.16~3.31)에 걸쳐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봄철 미세먼지를 피해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NH pay 영화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NH pay에서 '영화예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매당 최대 7000원까지 즉시할인(월 최대 4매)받을 수 있다. NH pay 영화예매 서비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를 이용해 결제해야 한다. 

교육비 자동납부, 숨 쉬는 봄, 영화예매 서비스 등 NH농협카드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 응모, 유의사항 등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ㆍNH농협카드앱ㆍ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