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낮은 자세로 더 간절하게 뛰어,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

송석준 국민의힘 후보가 21일 경기 이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사진=의원실
▲송석준 국민의힘 후보가 21일 경기 이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사진=의원실

[일간투데이 신형수 기자]송석준 의원이 제22대 이천시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의 본 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21일 국회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은 오전 이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이천시 국민의힘 후보자로 등록을 마쳤다.

송석준 후보는 “‘땀 흘린 대로 결실을 맺는다’는 신념으로 더 낮은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더 간절하게 뛰고 또 뛰겠다.”며, “오직 민생을 위한 올바른 정치로 모두가 따뜻한 이천시를 만들겠다.”며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송 후보는 이천시의 새시대를 열기 위한 이천발전 12대 주요 공약도 제시했다. ▲의료격차 해소 및 안전 대폭 강화 ▲결혼‧출산‧양육 전폭 지원 ▲교육환경 혁신과 업그레이드 ▲2기 신도시급 도로망과 고속철도 조기 완공 ▲수도권과 지방의 상생발전 및 규제개혁 ▲맞춤형 복지 및 각종 사회적 지원 ▲소상공인, 자영업자 적극 지원 ▲참전용사와 유공자 예우 강화, 부대장병과 가족생활 개선 ▲이천시를 반도체‧R&D‧신산업의 메카로 도약 ▲문화‧체육시설 확충과 관광산업 체계적 육성 ▲농축산‧과수‧인삼‧화훼‧채소농가 지원강화 ▲주택‧공원 등 생활형SOC 확충과 정비로 명품도시화가 그것이다.

▲송석준 국민의힘 후보가 21일 경기 이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사진=의원실
▲송석준 국민의힘 후보가 21일 경기 이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미치고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사진=의원실

송 후보는 읍면동별로도 상세한 공약을 홍보자료와 공보물 등을 통해 이천시민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예정이다.

송석준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승리해 3선 의원이 되어, 이천 시민과 함께 이천시를 건강‧행복, 교육‧문화, 대한민국 교통의 중심지로 반드시 도약시키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