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은 25일(월) 오후 나산실용예술중학교, 월광기독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함평교육 공감․소통’을 실시모습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은 25일(월) 오후 나산실용예술중학교, 월광기독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함평교육 공감․소통’을 실시모습

[일간투데이 허종만 기자]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은 25일(월) 오후 나산실용예술중학교, 월광기독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함평교육 공감․소통’을 실시하였다.

이번 공감․소통은 「2024. 함평교육」에서 추진하는 교육 정책 및 사업에 대하여 교육공동체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소통을 통해 맞춤형으로 학교와 학생을 지원하고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나산실용예술중학교에서는 체코 세바라첵 합창단과의 교류, 컴퓨터실 노후 PC 및 무선AP 교체 등 주로 국제 교류와 현안 사업을 고민하며 교육 주체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한, 월광기독학교에서는 학년별로 진행되는 특색 교육과정에 대해 이해하고 변경 인가에 따른 교육 정책 및 행정 사항을 준수하는 부분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은 25일(월) 오후 나산실용예술중학교, 월광기독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함평교육 공감․소통’을 실시하였다.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은 25일(월) 오후 나산실용예술중학교, 월광기독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함평교육 공감․소통’을 실시하였다.

공감․소통에 참여한 학생은 “교육장님이 직접 학교에 오셔서 우리의 얘기를 들어주시고 소통하는 시간이 큰 경험이 되었고 이번 기회를 통해 교육지원청이 학교를 위해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고 소감을 밝혔다.

박정애 교육장은 “공감․소통을 통해 학생, 교직원, 학부모와 소통하고 학교 현장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현장과 소통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함평교육의 주체와 지역민이 모두 공감하는 교육 정책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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