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부터 주 2회(수, 토) 청주발 태국 방콕 정기편 운항 재개

“종교와 미소의 나라 태국 방콕에 대한항공 청주 직항편 다시 뜬다.”

대한항공은 10월31일부터 내년 3월28일까지 청주발 태국 방콕행 정기 항공편 운항을 재개한다.

대한항공은 전년 동계에 이어 금년 동계 시즌에도 147석급의 B737-800 항공기를 투입해 주 2회(수, 토) 청주발 방콕행 직항편을 재 운항한다. 이 항공편은 오후 8시35분 청주를 출발, 다음날 오전 0시40분 태국 방콕에 도착하고, 복편은 다음 날 새벽 1시 40분 태국 방콕을 출발, 오전 8시 55분 청주에 도착한다.

태국 방콕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 중 하나로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 및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는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방콕에서 동남쪽으로 약 147Km, 2시간 반 정도 차로 달리는 거리에 있는 ‘아시아 휴양지의 여왕(Queen of Asia’s Resorts)’ 파타야는 대표 인기 관광지이다.

이번 정기편 운항으로 태국 방콕 여행 계획이 있는 충청지역 및 인근 지역민들은 인천공항을 거치지 않게 되어 보다 더 편리하게 태국 방콕지역을 여행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번 정기편 운항 외에도 동계 기간 청주!시엠립 부정기편 운항 등 중단거리 지역 대상의 직항 노선 운항을 검토 중으로 지역민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노선 개설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