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준성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늘부터 '영업점 방문예약서비스'와 '콜백(Call-back,답신전화) 서비스'를 실시한다.

'영업점 방문예약서비스'는 고객이 은행업무와 관련해 영업점 직원 상담이 필요할 때 인터넷홈페이지나 스마트폰을 통해 직접 신청해 영업점에서 상담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상담가능 업무는 예금, 펀드 등 신규 가입상담, 대출, 자산관리 상담 등으로 은행 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 소재 영업점을 대상으로 먼저 시작해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으로 고객들은 창구 대기시간을 줄이고,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전문적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콜백 서비스'는 고객이 인터넷 홈페이지나 스마트폰을 통해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면 고객상담센터(콜센터) 전문직원과 전화나 채팅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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