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8월 31일까지 Bamboo CTL-470 구매 고객에게 증정

[일간투데이 조영만 기자] 와콤은 15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Bamboo Pen(뱀부 펜, CTL-470) 태블릿 구매 고객에게 Bamboo Stylus 모바일 기기용 터치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급형 펜 태블릿인 뱀부 라인업 중 CTL-470(뱀부 펜) 모델만 대상으로 하며, 구매 시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Bamboo Stylus solo)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는 iOS기반 모바일 기기 및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에서 쓸 수 있는 터치펜 액세서리로, 블랙, 화이트, 라임, 오렌지, 블루, 핑크 등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뱀부 펜은 디지털 콘텐츠 창작과 직관적인 디지털 기기 사용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이상적인 기기로, 종이에 연필을 쓰는 것과 같이 컴퓨터 화면에 실제와 같은 느낌으로 펜 입력을 가능하게 한다.

웹툰을 그리거나 캘리그라프, 디지털 스케치 및 디자인 등의 창작 활동을 하는 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사진 편집이나 디지털 드로잉 입문자들에게 폭넓게 쓰이고 있다.

마우스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해 장시간 마우스 사용으로 인한 손목터널증후군을 방지할 수 있는 기기로도 유명하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이번 Bamboo Pen 프로모션은 기존과 달리 와콤의 인기 제품인 Bamboo Stylus를 함께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로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이해 PC에서의 창작활동 뿐만 아니라 모바일 창작활동에 대한 욕구도 충족시켜 줄 최고의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