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태공 기자 기자] ‘때리는 시어미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는 속담이 실감난다. 이번 통진당의 ‘이석기 내란음모 사건’을 보면서 느낀 생각이다.

종북 핵심 이석기와 그 일당의 내란음모를 비난하는 듯하면서도 이들의 반국가 행위를 호도하여 우리 국민의 건전한 비판을 물타기하려는 종북 비호세력이 버젓이 활개치는 꼴을 더 이상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일찍이 황장엽 선생은 대한민국 각계 각층에 5만명 이상의 종북세력이 자리잡고 있는 사실을 경고한 바 있다. 당시에는 설마 했지만 이제는 소름 끼치는 현실이 되고 말았다.

종북 비호세력은 녹취록 공개 등으로 이석기 일당의 반국가 행위를 부정할 수 없게 되자 이들을 돈키호테적 자기 맹신자(정신병자)로 만들어 비껴나가려 하고 있다. 다시 말하면, 이들을 자생적(自生的) 낭만적(浪漫的) 주사파(主思派)로 몰아 면죄부를 주려는 교묘한 전술을 쓰고 있는 것이다.

종북 비호세력들은 이들 종북세력이 민주화 과정에서 필연적(必然的)으로 자라날 수밖에 없었던, 이른바 민주화를 이룬 부작용(副作用) 집단으로 정의함으로써 역대 정부는 물론 온 국민에게 책임을 나누고 전가하려는 것이다. 즉, 이들에게 먼저 매를 때리되 그 탄생 배경의 불가피성과 그들의 황당무계한 성향을 강조함으로써 국민의 온정에 호소하여 죄를 감하고 벌을 모면하려는 음흉한 심보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여러 논의보다 국회 한군데만 예를 들어보자. 중앙SUNDAY가 지난달 30~31일 여야 국회의원 298명 전원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조사를 한 결과다.

조사에 응한 새누리당 의원 106명 중 69명(65.1%)이 ‘내란음모가 맞다’고 답했다. ‘내란까지는 아니고 국가보안법 위반’이란 의견은 4명이었고 답변을 유보한 의원은 무려 33명이었다.

민주당 의원 응답자 70명 가운데 64명(91.4%)은 답변을 유보 또는 거부했다. 이 중 20여 명은 “지금 상황에선 입장을 밝히는 게 적절치 않다”며 답변 자체를 꺼렸다. ‘공안정국 조성용’이란 답변은 2명, ‘국보법 위반 혐의 정도’라는 의견은 3명이었다. ‘내란음모가 맞다’고 답한 의원은 단 1명뿐이었다.

이처럼 명색 국회의원이라는 사람들은 보수니 진보니 말도 안되는 논리로 싸움박질이나 할 뿐 대한민국이 무너지거나 말거나 세비나 잘 받고 유명세나 타면 그만이라는 한심한 인식에 머무르고 있다는 점을 단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이러니 이석기가 내란음모 혐의로 국가정보원의 지목을 받고, 그 정체가 탄로났음에도 민주화가 덜된 대한민국의 책임으로 돌리는 비호세력 덕분에 거꾸로 국정원 앞에서 웃는 낯짝으로 국기문란 사과와 국정원 해체를 주장하는 그야말로 어이없는 사태를 맞게되는 것이다.

언론계, 법조계 심지어 군에까지 포진하여 교묘한 언동으로 종북세력 비호와 확장을 꾀하는 이들을 남김없이 밝혀내고 그에 대한 응분의 제재가 따라야 할 것이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더 이상 희망이 없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