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손주영 기자] 이석기 의원의 내란음모죄 혐의를 받고있는 통합진보당을 해산하라는 목소리가 점차 거세지고 있다. 국민행동본부를 비롯해 평안남북도, 이북5도민회 등에서도 일간 신문지상을 통해 광고문을 크게 내고 있다.

이들의 주장에 따르면 국정원은 이석기의원 외에도 통진당의 비례대표의원 1명과 지역구의원 1명이 무장폭동을 준비한 내란음모조직 ▲RO의 조직원이라고 공개한바 ▲이런 정당과 국회의원은 시한폭탄이나 다름없다는 것이다. ▲정부와 헌법재판소는 헌법8조에 따라 해산하여야 된다는 주장이다.

대한민국 국회를 '혁명의 교두보'로 칭하고 "조선인민군 최고사령부에서 정전협정을 무효화했으니 도처에서 동시다발로 전국적으로 전쟁을 준비하자"는 이석기의 발언과 종북을 넘어 대한민국을 전복하려는 이들을 모두 즉각 구속 수사로 죄상을 명백하게 밝힐 것을 요구했다.

우리 8백50만 이북도민들은 대한민국의 혼란을 조장하는 만국세력인 통합진보당의 즉각 해체를 촉구한다고 성명했다. 국민행동본부는 법무부에 제출한 통합진보당 해산 청원서를 처리할 것을 주장했다.
또 주장하기를 이석기세력의 내란음모를 알고도 방조해온 언론의 반성을 촉구하고 통진당과 이석기를 지금도 '진보'라고 부르는 기자들은 언론계를 떠나라고 했다.

참으로 한심스럽다. 이들 종북세력들이 대한민국의 세금과 제도를 이용해 대한민국을 파괴하려 했다는 것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 것인가. 기가막힌 일은 국가 파괴세력에 세금으로 월급주고 일감을 대주었다는 사실이다. 이 어처구니없는 일은 민주당이 통합진보당과 선거연대 때문에 종북세력이 국회의원이 될 수 있었다는 것이다.

통진당과 후보단일화를 한후 민주당 후보가 당선된 성남시는 경기동부연합 핵심들이 세운 '나눔환경'에 청소용역을 맡겨 매년 세금 15억원을 주고 있고, 하남시도 마찬가지로 김근래 통진당 경기도당부위원장이 회장이던 '하남의제21'에 지난해 세금 1억7000만원을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하남시는 '푸른교육공동체 평생학습교육'에 지난해 세금 5억2000만원을 지원했다.

이같은 국가 파괴세력에 돈을 대주고 월급 주고 일감을 대준 나라가 이 지구상에 또 어디에 있단 말인가. 반친북세력의 보수단체나 개인은 교통비가 없을 정도로 가난한데 친북세력은 호화판 생활을 한다는 사실을도대체 무엇으로 변명해야 할지 참으로 안타깝다.

여기서 언급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은 종북세력이 김대중, 노무현정권 10년을 지나면서 크게 확장됐다는 사실이다. 통합진보당은 지난해 국고보조금과 선거보조금으로 국민세금 75억원을 받았다. 국정원법이나 국가보안법이 미진한 점이 있다면 이 기회에 개정보완함이 마땅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