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Story'는 스마트폰과 테블릿PC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등 전계열사 SNS과 연계, KB금융그룹의 소셜-Hub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또 KB금융의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과 KB스타(스포츠선수, 연예인) 소식 등도 자세히 보여줄 예정이다.
KB금융지주 관계자는 "이번 소셜블로그 오픈은 직원들의 참여로 네이밍 작업이 이뤄졌고 임영록 회장이 콘텐츠 구성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전 임직원의 참여로 만들어졌다"며 "KB금융은 고객과 쌍방향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계속 개발해 3년내 30만명의 방문자 확보를 목표로 도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준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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