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KB금융지주)
[일간투데이 김준성 기자] KB금융그룹은 국내 금융지주 최초로 소셜블로그 'KB Story' 를 9일 오픈, 차별화 컨텐츠 제공과 쌍방향 고객소통에 적극 나선다고 8일 밝혔다.

'KB Story'(www.kbstory.com)는 SNS와 스마트 시대에 부응해 '국민의 꿈과 희망'을 테마로 차별화된 '소통과 참여'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KB Story'는 스마트폰과 테블릿PC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등 전계열사 SNS과 연계, KB금융그룹의 소셜-Hub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또 KB금융의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과 KB스타(스포츠선수, 연예인) 소식 등도 자세히 보여줄 예정이다.

KB금융지주 관계자는 "이번 소셜블로그 오픈은 직원들의 참여로 네이밍 작업이 이뤄졌고 임영록 회장이 콘텐츠 구성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전 임직원의 참여로 만들어졌다"며 "KB금융은 고객과 쌍방향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계속 개발해 3년내 30만명의 방문자 확보를 목표로 도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