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론칭 10주년…디자인 우수성 공인
푸르지오를 비롯한 국내 여러 아파트 브랜드들이 단지 외관, 실내, 조경 디자인 등으로 Good Design에 선정된 바는 있으나, 아파트 브랜드 BI 자체가 Good Design에 선정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선정된 푸르지오의 새 BI는 푸르지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기존의 친환경 이미지를 넘어 사람과 자연이 하나 된 프리미엄 주거 문화 공간의 이미지를 강화해 리뉴얼 된 것이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 패턴을 개발해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주택문화관 등에 상품별 적용성을 강화했고, 로고타입이 반영된 전용서체도 개발해 활용성이 확대된 게 특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에 산다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하고 혁신적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면서 "푸르지오의 핵심가치인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프리미엄 주거공간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