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포스터, 슬로건 등 총 세 부분

[광명=일간투데이 이상영 기자] 경륜경정의 건전 레저스포츠로 정착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이 열린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경륜경정의 지나친 몰입을 예방 등을 위해 '2013 경륜경정 건전문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경륜경정 과몰입 예방과 건전한 경륜경정 참여문화 정착 관련된 주제로 공모부분은 UCC, 포스터, 슬로건 등 총 세 부분이다.

이번 공모전의 접수기간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며 대한민국 거주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kcycle-contest.com)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응모하면 된다.

UCC와 포스터 부분 최우수상 각 1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200만원, 우수상 각 2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100만원, 장려상 각 3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50만원이 수여되며 슬로건 부분의 최우수상(1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100만원, 우수상(2명)과 장려상(3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포스터와 슬로건 부분은 개인만 지원이 가능하며 UCC부분은 개인은 물론 팀(3인 이내)참가도 가능하다. 수상작은 1. 2차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4일 발표되며 시상식은 12월7일 광명시 광명스피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UCC 수상작품은 경륜경정사업본부의 자체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포스터와 슬로건은 건전화 홍보와 함께 광명시 광명시 광명스피돔과 미사리 경정장 및 18개 지점에 향후 1년간 전시된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륜경정 건전화 관련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고객과 국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경륜경정을 보다 많은 국민들이 건전하게 참여하는 레저스포츠로써 정착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kcycle-cont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