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미사·화성동탄2·행복도시 등 분양계획 소개

[일간투데이 계준형 기자]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직무대행 황종철)가 오는 10일 오후 2시 성남 분당 오리사옥(오리역 1번 출구) 1층 대강당에서 '2016년 LH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건설사 및 공인중개사, 실수요자 등을 대상으로 올해 시장에 선보일 공동주택용지 및 상업용지, 단독주택용지 등의 토지와 분양아파트에 대한 투자 포인트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남미사지구를 비롯해 동탄2신도시 및 행정중심복합도시 등 주요 지구의 특장점과 분양 토지·주택의 공급시기 및 청약방법 등이 상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LH는 행사 당일 1층 로비에 상담 부스를 설치하고, 분양 담당자가 직접 수요자의 관심 지역·제품에 맞춰 맞춤형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이 날 설명회에선 엄길청 경기대 교수의 '2016년 부동산 경기 전망 및 동향'을 주제로 한 특별강의도 열릴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LH 투자설명회 자료 및 2016년 공급계획, 부동산투자 길라잡이, 사업지구별 팜플렛, 알선장려금 대상토지 목록 등 유익한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LH 관계자는 "남들보다 한발 앞서 유망한 투자처를 선점하려는 분들이나 내 집 마련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시간을 내어 LH 투자설명회에 꼭 참석하실 것을 권유드린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LH홈페이지(http://www.lh.or.kr)에서 사전등록 하거나 설명회 당일 현장등록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