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가 설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일간투데이 안현섭 기자] 한국타이어가 설을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다음달 28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주유권 증정, 점검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의 안전과 편안한 귀성길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국 타이어는 이벤트 기간 내 벤투스 S1 에보2, 벤투스 S2 AS, 벤투스 V12 에보2, 벤투스 S1 에보2 SUV, 다이나프로 HL3 등 5종의 타이어 4개 이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T'Station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의 귀성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정도, 배터리 전압 등 총 10가지 항목에 대해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주행 중 발생하는 타이어 파손에 대해 동일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안심보험 서비스 가입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되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전국 T'Station 및 The tire shop에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