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만 해도 아이템 지급, 플레이 시 더 큰 혜택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네오위즈게임즈의 계열사 게임온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크로노스’에서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오는 2월 1일까지 매일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거나 이벤트 기간 누적 포인트 5천점이 넘은 모든 이용자에게 행운과자를 1개씩 지급하고, 이를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아이템 상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용자의 레벨업을 도와주는 각종 경험치를 조합을 통해 더욱 높은 경험치 아이템으로 변경해주는 신의 축복 조합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해 선물상자 해리스 NPC와 대화를 하면 아이템이 담긴 새해 GM 상자를 선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게임에서 이벤트 몬스터와 닭 몬스터를 사냥해 닭 모이를 모은 후 교환 NPC에게 가면 1일 1회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달걀 박스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데일리 콘텐츠도 진행해 모든 이용자에게 임페리얼 크라운과 설맞이 화염 골렘 아이템을 제공하고, 탈환전, 진영전의 보상을 대폭 상향한다.

MMORPG ‘크로노스’의 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