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내달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에 LG G6 체험존 운영
풀비전 대화면 등 LG G6 장점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제공

▲ LG전자는 내달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LG G6 체험존을 설치, 운영하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 직원이 백화점 체험존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크기와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화면은 키운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LG전자가 사상 처음으로 백화점에 전략 스마트폰 LG G6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체험해 보고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현장에서 상담부터 이동통신사 개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내달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순차적으로 LG G6 체험존을 설치,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백화점 방문 고객들은 ▲최적의 그립감을 갖는 18대 9 화면비의 5.7인치 풀비전 디스플레이 ▲더욱 진화된 광각 듀얼 카메라와 쿼드 DAC(디지털 아날로그 전환기) ▲카툭튀를 없앤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 LG G6만의 장점을 직접 느낄 수 있다.

특히 국제 기준보다 훨씬 철저한 검증을 거친 배터리 안전성과 군 작전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내구성 등 LG G6의 뛰어난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LG G6는 낙하는 물론 고온 및 저온, 습도, 열충격, 염수분무까지 총 14개에 달하는 테스트를 '통과(Pass)'해 미국 국방부에서 인정하는 군사 표준 규격 'MIL-STD 810G'을 획득한 바 있다.

LG전자는 국내 출시 이전에도 전국 이동통신 대리점 및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까지 총 3000여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해 운영했다. 미국 출시 전에는 미국 전역에 총 2만5000여 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공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는 "프리미엄 유통채널인 백화점에서도 LG G6의 장점들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행사를 확대했다"며 "제품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 G6의 차별화된 가치를 꾸준히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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