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오는 4일부터 6월 7일까지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는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은 VAL조각으로 레디어나이트 포인트와 총기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 이벤트부터는 발로란트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 진행 시 ‘PC방 티켓’이 추가 지급돼, 인게임 상품은 물론 한정 굿즈, 게이밍 기어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미션은 일일, 특별 미션으로 나뉜다. 일일 미션은 ▲스파이크 돌격 1회 플레이 ▲경쟁전 1회 플레이 등으로 구성되며 종류에 따라 10 또는 50 VAL조각이 주어진다. 파티플레이의 경우 파티원 수에 따라 VAL조각이 차등 지급된다. 

VAL조각은 집에서 플레이할 경우 하루 최대 200조각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PC방에서 플레이 시 200조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면 30분마다 PC방 티켓 한 장이 지급된다. 

단, PC방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한 시간이 집계되며 탈주 또는 비정상적으로 종료된 게임은 카운팅되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 한 번만 수행할 수 있는 특별 미션은 ▲일반전 혹은 경쟁전 10회, 20회 승리 ▲게임 25회, 50회 플레이 ▲PC방에서 5회, 10회 플레이 등으로 구성됐으며 달성 시 각 500 VAL조각이 주어진다.

미션 수행으로 획득한 VAL조각과 PC방 티켓은 FLEX 교환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VAL조각은 ▲콘벡스 저지 ▲갤러리아 가디언 ▲벚꽃 아레스 등 다양한 인게임 스킨 교환에 활용되며, PC방 티켓으로는 ▲발로란트 프랙처 마우스 장패드 ▲발로란트 한정 굿즈(티셔츠, 후드, 모자, 팔토시) ▲Logitech G PRO 무선 마우스, 유선 키보드 등에 응모할 수 있다.

FLEX 교환소는 플레이어의 원활한 응모를 위해 6월 14일까지 운영되며 당첨자는 이틀 뒤인 6월 1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와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