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우리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우리WON’ 광고 캠페인의 본편 영상 오픈을 기념해 유튜브에서 ‘SNS 고객 참여 이벤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6월 아이유의 ‘젊은(Young)’, ‘멋진(Smart)’, ‘세련된(Trendy)’ 이미지를 컨셉으로 광고 캠페인을 첫 런칭한 데 이어 7월 초에는 일반 소비자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내용을 소재로 한 본편 광고를 공개했다. 

본편 광고는 대중들의 금융 궁금증을‘우리WON뱅킹’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택플랜’, ‘조기은퇴플랜’, ‘환전주머니’ 등 실제 ‘우리WON뱅킹’안에 있는 서비스를 활용해 총 4개의 영상으로 구성했으며, 유용함과 편리성을 강조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계정을 방문해 ‘우리WON’ 광고 캠페인 영상에 나온 내용 중 가장 공감하는 상황을 댓글로 작성하면 되며,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아이유의 ‘우리WON’ 광고 캠페인에 대한 고객님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과 유튜브 이벤트가 고객들의 실질적인 ‘우리WON뱅킹’ 사용으로 이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