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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NH농협은행 개인금융부문 이현애 부행장(사진 왼쪽 다섯 번째)과 직원들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기념 ‘쌀소비로 농촌사랑 채우고, 모바일 화상상담으로 내 자산도 채우고’ 홍보행사를 가졌다.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고객 자산관리 강화 및 편의성 제고를 위해 VIP금융컨설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바일 화상상담'은 NH마이데이터 내 NH자산+ 자산 등록 이용 고객 중 전 금융기관 합산 금융자산 1억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다. 

고객은 영업점 방문상담 또는 모바일화상상담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화상상담 신청 시 예약 신청한 시간에 SNS로 전송된 초대 링크를 통해 상담방에 들어가 자산관리·세무·부동산 비대면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권준학 은행장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자산관리 모바일 화상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나 농어촌 및 도서산간 지역의 고객들까지 다양한 금융니즈를 만족시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자산관리 대중화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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