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넷마블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의 출범 6주년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채널 넷마블 6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채널 넷마블’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넷마블과 관련된 퀴즈 6종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춘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설빙 상품권’, ‘양파쿵야 대형 모찌인형’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채널 넷마블’은 지난 2017년 게임업계 최초로 출범한 브랜드 미디어로 ▲게임 업데이트 ▲게임 가이드 ▲신작 ▲브랜디드 웹툰 ▲채용 ▲ESG 경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외 이용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러한 점을 인정받아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BEST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 및 기업부문 장려상, ‘소셜아이어워드’ 게임 부문 블로그 대상 등을 수상하며 게임업계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 미디어로 성장 중이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많은 성원에 힘 입어 채널 넷마블이 어느덧 6주년을 맞이했다”며 “향후에도 넷마블 게임을 즐기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