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넷마블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3(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시뮬레이션 리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시뮬레이션 리그’는 별도로 형성된 리그 속에서 상위 리그로 승격하기 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PvP 콘텐츠로 상위 5위에 등극하면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뮬레이션 리그’는 매주 두 번으로 나눠 총 6일 동안 진행되며 리그가 종료되면 ‘다이아 선수 포지션 선택팩’, ‘골드’,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외야’, ‘내야’, ‘선발’ 등 각 포지션 그룹에 속한 선수 카드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그룹 훈련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선수 카드의 포지션 그룹을 최대 6단계 성장시킬 수 있다.

또 미니맵을 통해 수비의 위치를 확인하여 보다 전략적인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인게임 수비 미니맵’ 기능을 추가하고 송구 시스템을 개선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주 월요일마다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팩’, ‘다이아몬드 특성강화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월요일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3’은 야구가 지닌 본연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 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