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M-STOCK 이용에 따라 상품 응모권, 스탁마일리지 등을 지급하는 ‘혜택’ 서비스 가입자가 출시 이후 50일 만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9월 출시된 ‘혜택’ 서비스는 미래에셋증권 MTS인 M-STOCK에서의 재미있고 다양한 활동을통해 고객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M-STOCK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로그인, 국내/해외 주식 매수, 적립식 투자 등의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매달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들이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투자를 재미있게 경험해 보고, 새로운 투자 경험을 쌓길 바라는 마음으로 서비스를 준비했다

10월에는 ‘테슬라 주식 받기’, ‘스탁마일리지’, ‘아이폰 15 Pro’, ‘말본x오쏘몰 골프레디백 받기’ 등의 상품에 응모가 가능하며 기간 내 무한 참여가 가능하다. 10월 현재 가입자 중 70% 이상의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에 응모하고 있다. 특히 ‘테슬라 주식 받기’ 상품에는 200만 개 이상의 상품 응모권이 사용되고 있다.

앞으로도 미래에셋증권은 매월 색다른 미션과 다양한 경품으로 고객들의 투자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미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나갈 예정이다.

혜택 서비스는 미래에셋증권 M-STOCK에서 ‘혜택’ 메뉴로 진입해 가입 후 미션과 응모 상품을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투자자는 투자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길 바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변동 및 신용등급 하락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고,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