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SK증권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SK증권은 MTS 주파수3.0과 주파수 웰스에 ‘월간 상품 및 매매시그널 투자전략’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SK증권 금융상품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채권∙펀드∙ETF∙주식 등 ‘이달의 관심상품’ 과 글로벌 지수를 추종하는 펀드∙ETF의 매수, 매도 시그널을 매월 알려주는 ‘주요 지수 매매 타이밍’으로 구성된다.

또한, 터치 한 번에 매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고, 추천 상품 외에 SK증권에서 판매하는 채권과 펀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목록보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금융상품에 기술적 분석 기법을 적용한 주요 지수 매매타이밍은 미국, 중국, 한국 등 각 나라의 대표지수뿐만 아니라, 달러, 원유(WTI), 국채선물 10년, 반도체 등 16개 지수를 분석해 매수, 매도 시그널을 알려주고, 해당 지수를 추종하는 펀드와 ETF를 함께 제공한다.

SK증권 강성호 상품본부장은 “금융상품 투자 및 타이밍 잡기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상품 추천과 매매타이밍을 제공하는 ‘월간 상품 및 매매시그널 투자전략’ 서비스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포트폴리오 자산관리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의 금융생활 편리성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모두 원금 손실 발생이 가능하며, 투자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고 투자를 결정해야 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