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KB Pay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쇼핑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KB Pay 쇼핑에서 ‘내 마음을 받아줘~ 선물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쇼핑에서‘선물하기’를 하고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 (2명) ▲KB Pay 쇼핑 3만원 할인쿠폰(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1000명) 총 103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선물하기’는 KB Pay 쇼핑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하기’ 버튼을 누른 후 선물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또 같은 기간 KB Pay 쇼핑에서 ‘KB Pay 쇼핑 ESG 특별관 착한 소비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쇼핑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 지역 대표상품, 서천 지역 대표상품 ESG특별관에서 상품 가격의 5%를 할인하는 쿠폰 3매를 제공한다. 5% 할인쿠폰은 KB Pay 쇼핑 ESG 특별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결제화면에 ‘쿠폰적용’ 버튼을 눌러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KB Pay 쇼핑을 통해 제휴몰에 접속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3%(▲알라딘 3%, YES24 도서 3% ▲위메프 2.5% ▲11번가 2%)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제휴몰에 접속하려면 KB Pay 쇼핑 하단에 제휴몰 배너를 클릭해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