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넷마블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맘스터치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1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콜라보레이션으로 맘스터치에서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트'를 다음달 21일까지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싸이버거 1개▲콜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쿠폰으로 구성됐다. 게임 쿠폰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싸이버거 아이템', '부유석' 등이 제공된다.

또한, 맘스터치 앱에서 제휴 세트를 구매하면 150명을 추첨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크릴 스탠드 키링’,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마우스 패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굿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하며, 맘스터치 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